컴퓨터수리 후 수리 기록 남기는 방법 (스티커)
컴퓨터 수리 후 수리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방법
[ 이전글 ] 2017년 컴퓨터수리 보증 스티커 시안 https://blog.naver.com/dongtanpc/220889572730
빨간색으로 시작해서 주황색,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까지 시안을 변경했습니다. 남색이랑 보라색은 건너뛰고 2021년에는 "검은색"으로 시안을 변경했습니다.
주문처 : 거두심디자인
[ 옥션 링크 ] http://auction.kr/iA0sZo7
스티커도 크기/재질/접착제는 선택할 종류가 많은데요. 5년 이상 사용해본 제 개인적인 선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트지 유광코팅 / 라운드커팅
2. 초강력접착 (초강접)
3. 수량 1000매 (기본수량)
4. 사이즈 : 가로 40mmX 세로 30mm
=> 처음에는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사용했는데 기재할 게 많아 칸을 조금 늘렸습니다.
컴퓨터 수리 스티커 주문하는 방법
1. 아트지 초강접 유광코팅
2. 라운딩(1천매)
3. 신규디자인(간단) / (이전 주문 재인쇄 또는 텍스트 간단 수정)
신규디자인(간단)으로 진행해도 별도로 시안비를 받지는 않았던 기억인데요. 그래도 무료 시안이니깐, 너무 완벽하게, 복잡한 시안 변경을 요청하면, 디자인 비용을 받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디자인 만드는 것도 기술이고 시간이 걸리니깐)
4. 도표를 참고해서 정해진 금액만큼 숫자를 올려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옥션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서 그런지 100원 => 90원으로 10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서 15,840원이 뜨네요.
카카오톡 채팅 상담 가능
=> 카카오톡 ID : godoseem01 또는 거두심디자인 검색
(상담시간 : 월 ~ 금 오전 9시 ~ 오후6시)
한 동안은 작업하고 수리 일자를 기록하고 스카치테이프로 마감을 했었는데요. 스카치테이프의 접착제 성분과 유성 네임펜의 기름 성분이 서로 반응해서 글자가 번지는 효과가 생깁니다. 그래서, 요즘은 스카치테이프로 마감 안합니다.
2017년은 스카치 테이프로 마감했더니, 네임펜이 번졌고, 2018년부터는 스카치테이프를 쓰지 않으니 오랜 시간 지나도 네임펜 글귀가 그대로입니다. 케이스의 바닥에 붙여서 사용하다보니, 케이스의 밑바닥의 받침대가 없는 케이스는 바닥이랑 긁혀서, 스티커가 망가지기도 하더라고요.